2021. 1. 24. 08:15ㆍ카테고리 없음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이네요, 추운 날씨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 중 맛있는 막국수를 먹기로 결정을 했어요, 어쩌면 안 어울릴 수도 있는데 오늘은 막국수가 당기는 날이네요.
여주 재상막국수 여주시 칠산길 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30~21:30 겨울 비정기적 휴일입니다.
여주 재상막국수 입구에 이렇게 메뉴가 붙어있네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도 같이 붙어있어요.
여주 재상 막국수 자리에앉기전 먼저 안심콜에 전화를합니다 ,이제는 필수네요.
여주 재상막국수 입구에 이렇게 문구가 붙어있어요.
여주 재상 막국수, 여주시 대신면에서 부보님이 농사지으신 농산물로 직접 음식을 만드신다고 합니다, 메밀은 특이하게도 순 하얀 메밀을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여주 재상 막국수 메뉴판이네요, 사용하시는 재료들의 원산지표시도되어있네요.
여주 재상 막국수 저희들은 비빔막국수로 2를 주문합니다, 주문 후 육수를 주시는데 육수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여주 재상 막국수 저희가 주문한 하얀 메밀로 만든 맛있는 막국수 등장이네요, 색깔 어쩜 이리 하얀색인지, 다른 막국수집과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여주 재상 막국수 하얀 메밀로 만든 맛있는 막국수 갑자기 입에 침이고이기 시작합니다.
여주 재상 막국수 이제부터 비벼주는 시간입니다, 맛있게 비벼줄 거야.
여주 재상 막국수 이제 맛있게 비벼졌네요 , 한입 먹어볼까요, 매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고있어요.
여주 재상 막국수 매콤한 하얀 메밀 사용 막국수에 시원한 백김치를 올려 한입 먹어보아요, 매콤한 막국수와 시원한 백김치의 만남 너무 맛있어요, 매콤함과 시원함이 입안에서 동시에 느껴지는 중입니다.
여주 재상 막국수 이번에는 왠지 더욱 매울 것 같은 무김치와 함께 먹어봅니다, 입안에서 잠시 불이 나는 느낌입니다, 워낙 매운 것을 못 먹다 보니 너무 맛있는데 제게는 너무 맵네요, 매콤한 맛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너무 맛있는 맛일 것 같아요.
여주 재상 막국수 마지막은 역시 삶은계란으로 마무리 너무 맛있어요.
여주 재상 막국수 어느새먹다보니 어렇게 깨끗하게 비워졌네요,여주 재상막국수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