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15. 08:01ㆍ카테고리 없음
여주 사직골 손두부 고소한 두부찌개 먹으러 출발하고 있어요, 집과 가까워 너무 좋아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위치:여주시 영릉로 43 .영업시간: 매일 07: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여주 사직골 손두부 , 직접 두부를 만드시는것같아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같아요, 고소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입춘대길 절기는 입춘이지났는데 왜 이리 눈이 많이 내리는건지 알 수 없네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 저희는 고소한 두부찌개 2를 주문합니다 , 주위를 둘러보니 유독 어르신들이 많이 식사를 하시고 계시네요, 고소한 두부와 막걸한잔을 하시고 계세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원산지 표시 정확히 되었어요, 모든 것이 국내산을 사용하시고 계시네요.
여주 사직고 손두부 동해바다 심해수를 직접 가져와 100% 국내산 콩으로 두부를 매일 만들어 제공한다고 하니 안심하 시고 드셔도 될 듯합니다, 맛있는 두부찌개 언제 나오려나.
여주 사직골 손두부 기본 반찬 한 가지 한 가지 정말 맛있어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저희가 주문한 뜨끈한 두부찌개 등장을하네요,고소한 냄새 너무 좋아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고소한 두부찌개 국물을 한번 먹어봅니다,너무 너무 시원한 두부찌게 국물입니다, 술 먹은 다음날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시원합니다.
밥은 당연히 여주쌀이니 당연히 맛있겠지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네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고소한 두부찌개 두부를 먹어봅니다, 고소한 두부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너무 고소해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맛있는 시래기 무침 너무 맛있어요, 촌스러운 것은 어쩔 수 없나 보네요, 이런 반찬이 맛있는 것을 보면 촌사람은 촌사람인가 보네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맛있는 두부찌개 맛있게 먹고 있어요, 얼마나 두부를 많이 주시는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네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깔끔하게 완탕을 하고 있어요, 시원한 국물에 고소한 두부찌개 정말 맛있어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콩비지를 무료로 나누어주시고 계세요, 한덩이를 가지고 왔어요 , 맛있게 집에서 콩비지를 해 먹어야 되겠어요.
여주 사직골 손두부 두부찌개 고소하고 시원한 두부찌게 맛있게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