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19. 08:03ㆍ카테고리 없음
여주 웰빙 시골밥상 사랑하는 딸의 추천으로 건강한 점심식사를 하러 출발하고 있어요, 이름만으로도 왠지 건강할 것 같은 이름이지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출발.
여주 웰빙 시골밥상 위치입니다,여주시 연하동로 141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하기는 약간 불편합니다.
여주 웰빙 시골밥상 토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면 좋겠어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입구에서니 왠지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미지입니다, 어서 들어가 보아야 되겠어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이른 시간인데도 건축일을 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네요, 모두들 청국장을 주문을 하고 계시네요, 청국장 과연 어떤 맛이기에 전부 청국장을 주문할까 생각 중 저도 청구장으로 주문을 합니다.
여주 웰빙 시골밥상 원산지 표시도 이렇게 정확하게 해 놓으셨어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청국장을 주문 후 실내를 한번 살펴봅니다, 역시 집을 개조해서 만든 듯 유독 방들이 여러개이네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주문 후 조금 있으니 구수한 청국장이 등장합니다, 왜 이리 구수한 냄새가 나는 것인지.
여주 웰빙 시골밥상 주문한 청국장 구수한 냄새만 날뿐 다른 냄새전혀없는 청국장입니다,보통 집에서 청국장을끓이면 강한 냄새가나기마련인데 여주 웰빙 시골밥상 청국장은 냄새 전혀없는 구수한 청국장입니다.
여주 웰빙 시골밥상 냄새 없는 청국장 구수한 청국장 콩 정말 많이 주시네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구수한 청국장을 밥과 함께 먹어봅니다, 구수한 청국장 너무 맛있어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 구수하고 냄새 전혀 없는 청국장을 밥 위에 올려 쓱쓱 비벼봅니다, 밥은 왜 이리 빨리 줄어드는지.
여주 웰빌 시골밥상 냄새 없는 구수한 청국장 벌써 이렇게 먹어버렸네요, 여주 웰빙 시골밥상에서 냄새 전혀 없는 맛있는 청국장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