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17. 07:00ㆍ카테고리 없음
지인과 함께 한 곤지암 봉천막국수 음 어떤 맛일까 궁금했었네요, 여주 천서리에 있는 봉천막국수와는 어떤 차이점 있을까 너무 궁금했어요.
이른 시간 벌써 많은 분들이 곤지암 봉천막국수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내부는 깔끔 그 차체더라고요, 아이고 내부사진이 빠졌네요.
곤지암 봉천막국수 맛있는 TV에도 방영이 되었나 봐요. 지인분이 맛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빨리 먹고 싶어 지네요.
곤지암 봉천막국수 비빕막국수 2, 물막국수 2, 만두 1개를 주문했네요. 어떤 맛이기에 이리도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들오셔셔 식사를 하는지 너무 궁금해요.
저는 역시 곤지암 봉천막국수 비빔을주문햐였네요, 이럴 때는 스피드 있게 비벼주는 게 정석이지요.
맛있게 비벼볼까요, 곤지암 봉천막국수.
맛있게 비벼지고 있는 곤지암 봉천막국수 , 너무 맛있게 비비고 있나요 , 죄송합니다.
곤지암 봉천막국수 반찬으로는 무김치,백김치 어느집을가나 막국수는 무김치,백김치가 진리네요.
곤지암 봉천막국수 이제 맛있게 비벼졌네요, 이제 한입먹어봅니다, 기존에 먹던 막국수와는 약간 차이가 있네요.
다른 막국수는 고명으로 고기가 들어있는데 곤지암 봉천막국수에는 고기가 없이 메밀 특유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해 주네요, 색다른 맛을 먹고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이 멈출생각을 하지 않아요.
곤지암 봉천막국수 비빔양념장 또한 깔끔하게 매운맛이 나고 있어요, 매콤하면서 은근히 당기는 양념 맛이에요.
곤지암 봉천막국수 백김치와 함께 한입 백김치의 시원함이 너무 좋아요, 맛있는 곤지암 봉천막국수와 환상의 궁합입니다.
아 만두를 깜빡하고 안 먹을뻔했네요, 만두소가 꽉 차 있는 것이 너무 맛있어요, 간장에 살짝 찍어주어 입으로 넣어주니
어느새 입안에서 사르르 사라지네요.
오늘 지인 덕분에 맛있는 곤지암봉천막국수, 만두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