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5. 07:00ㆍ카테고리 없음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정말 깔끔한 국물과 탱글탱글한 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을 먹으러 출발을해볼까요,여주에서 장호원방향으로가다보면 점동면을지나 덕평리에 위치하고있네요,길옆 아무것도없은 공간에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집이 있어요. 늦게 가면 기다리 실수도 있어요. 주차장에는 7대에서 8대가량 주차 가능합니다.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길옆에있으니 찾기는 너무 쉬워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왼쪽에는 이렇게 맛있는 글씨로 예쁘게 쓰여있어요, 해물뚝배기 전문이라고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해물뚝배기짬뽕 오른쪽에는 해물 왕짜장이라고쓰여있어요,해물 요리가 전문인듯하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해물짬뽕 매주 화요일은 휴일이니 잊지 마세요.
영업시간:오전 10:30~ 오후 8:30까지입니다.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출입명부 작성은 이제 일상이되어버렸네요,언제끝나려는지 정말 힘드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입구에 주장이 훤히 보이니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해물뚝배기 짬뽕 메뉴판도 너무 예쁘게 생겼네요. 신경을 많이 쓰신듯하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무엇을 먹어볼까요, 짬뽕 전문점인 것 같아 짬뽕으로 주문을 합니다.
여주 숨은 맛집 옆테이블에서는 벌써 맛있게드시는 분들이계시네요.맛있는소리가 여기까지들리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단무지, 양파 그런데 빈 그릇은 뭔가요, 혹시 해물이 많이 들어있는 건가요.
음 빈 그릇에 용도를 이제 알겠네요, 홍합 껍질을 제거하기 위한 빈그릇이었네요. 위에서 항공 샷으로 찍으니 엄청나게 많은 양인 것 같아요, 너무 많은데요, 맛은 당연히 있겠죠.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음 홍합살이 넘 토실토실한데요, 너무 맛있어요, 지금은 홍밥 껍질을 제거하는 시간이예요.
여주 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열심히 홍합 껍데기를 제거하고있어요,엄청나게 많이주셨나봐요,한참을 홍합껍질을 제거하고 있어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이제야 홍합 껍질이 제거되었네요, 이제부터 짬뽕을 먹을 시간입니다, 음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골고루 면과야채를섞어줍니다,아 맛있겠어요,보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한입 먹어봅니다,칼칼한 국물과 탱탱한면발이 너무 맛있어요,왜이리 손님이 많은지이제야 알겠네요,넘 맛있어요.
여주 숨은맛집 오징어해물도 정말 많이주시네요,풍성한야채와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면을먹어봅니다,탱태한면발이 정말 끝내주네요,탱탱한면발 너무 좋아요.정말 여주 숨은 맛집인가보아요,넘 맛있어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홍합도 너무 신선한게 맛있어요,국물도 너무 시원합니다.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먹어도 먹어도 줄이를않네요, 맛있어 계속 흡입 중입니다.
얼굴에는 땀이 송골송골 맺히고 있어요. 땀닥으랴 짬뽕 먹으랴 정신이 없네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면치기 시간입니다, 아 뜨거워서 안 되겠어요 저한테는 무리인가보아요.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국물이 넘 맛있어 숟가락을 사용하여 먹고있어요,야채와함께 먹으니 국물이 넘 시원해요.
여주 숨은맛집 짬뽕 벌써 바닥을보이고있어요, 어 안되는데 벌써 바닥이라니요.
여주 숨은맛집 짬뽕 마지막 야채까지 먹고 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너무 좋아요.
여주 숨은맛집 짬뽕 이젠 그릇을 들고 짬뽕국물을 먹고 있어요, 숟가락으로는 부족해 그릇을 들고 먹고 있어요, 맛있어요.
어느새 바닥까지 비워진 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너무 맛있게먹었어요,국물이 정말 끝네주네요,다음에 해물짬뽕을 먹어보아야되겠어요,여주 숨은맛집 홍도뚝배기짬뽕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