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11. 07:01ㆍ카테고리 없음
여주 대신면 작은 시골마을에 맛있는 사태찌개를 먹으러 출발합니다. 30년 전통이라고 하니 믿고 드셔도 좋을듯합니다.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깔끔하게 외관이 정리되었어요,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너무 멋져요.
여주 대신면 30년전통 단골집 보는 것만으로도 포스가 느껴집니다, 30년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여주시 대신면 30년전통 단골집 원산지 자율 표시 음식점. 백년가게로 선정되셨네요, 백년가게 여주에 몇 개 없는 것으로 알아요, 대단합니다.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이미 여러분들이 맛있게 식사를 하시고 계시네요, 저도 얼른 맛있는 사태찌개를 먹어야 되겠어요.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오픈형 주방이라 깔끔한 게 너무 좋지요.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입장하자마자 몇 분이냐고 물으시더라고요, 한분이면 무조건 사태찌게 1인분으로 주문할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맛있는 사태찌개를 먹으러왔으니 당연히 맛있는 사태찌게를 주문합니다.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주문과 함께 바로 맛있는 반찬들을 내어주세요.
뒤이어 등장한 맛있는 사태찌게 얼른 불을 댕겨줍니다, 빨리 끓어라 맛있어져라 사태찌게. 금방 끓어오르기 시작하네요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맛있는 사태찌게 보글보글 소리를 내며 맛있게 끓어오르기 시작합니다.
빨간 국물이 너무 맛있게 보여요.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맛있는 사태찌게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고기는 천천히 먹어야 되겠어요, 너무 배가 고파요.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흰쌀밥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것이 밥만 먹어도 맛있겠어요.
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 맛있게 익은 사태찌개를 접시에 덜어줍니다, 빨리 먹어야 되겠어요, 너무 배가 고파요.
맛있는 사태찌게 잘 익은 버섯부터 먼저 먹어봅니다, 음 너무 맛있어요 시원한 국물과 너무 잘 어울려요, 일반적인 시원함이 아닌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맛있는 사태찌게.
맛있는 사태찌게 버섯을 한입 너무 좋아요.
맛있는 사태찌게와함께 총각김치 너무 맛있어 밥을 아껴먹고있어요,이러다 밥을 다먹을지도 몰라요.
맛있는 사태찌게 드디어 두툼한 고기가 익기 시작하네요. 시원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너무 좋아요.
맛있는 김치 너무 맛있어요, 아삭함이 살아있더라고요.
맛있는 시래기 무침 , 마성의 맛이네요 된장으로 양념을 하여 구수한 맛을 내어주네요,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콩자반 왜 이리 맛있는지 너무 맛있어 사정없이 먹고 있어요.
맛있는 사태찌게 두툼한 고기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어요 고기양은 왜 이리 많은 건지 먹어도 먹어도 계속이네요.
맛있는 사태찌게 두툼한 고기와 쑥갓의 향긋함이 더해져 더욱 풍미를 풍깁니다, 너무 맛있어 숟가락을 놓을 수가 없어요.
맛있는 사태찌게 그리고 시원한 국물 투툼 한 고기 너무 맛있어 한참을 먹고 있네요.
맛있는 사태찌게 국물과함께 먹고있어요 너무 맛있어요,여주 대신면 30년 전통 단골집에서 맛있고 시원한 사태찌게 맛있게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