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미르카페& 다육 귀엽고 예쁜 30년된 다육식물이 있어요

2020. 11. 19. 07:00카테고리 없음

여주 미르카페&다육 , 예쁜 다육식물을 보러 가고 있어요, 다육식물이 정말 많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예쁘고 귀여운 다육식물이 있는지 출발해봅니다. 여주 능서면 영릉로에 위치하고 있는 여주 미르카페&다육, 출발합니다.

 

여주 미르카페&다육, 카페 입구 예쁜 나비가 반겨주네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 처음에는 신발을벗고들어오라는지알았지 뭐예요, 신발을 신고 들어오라고 되어있네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맨 먼저 예쁜 다육이들이 반겨주네요, 아 귀여워라.

여주 미르카페&다육 은은한 조명에 다육식물들이  여기저기에 있어 구경을 하고 있어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재스민 1잔을 주문합니다, 이제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다육이 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여주 미르카페& 다육, 알록달록한 다육이 정말 많이 있어요, 이름표가 붙어있는 다육이를 촬영을 하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색깔이 너무 예쁜 다육식물 너무 예쁜 색깔이네요, 색감이 어찌나 예쁜지.

여주 미르카페&다육, 같은 종류의 다육이들은 전혀 보이지 않네요, 색깔도 어쩜 이리 다양한 색깔을 띠고 있는지 너무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탐스럽게 피어있는 다육 어쩜 이리도 탐스러운지 너무 탐스러워요, 이 정도면 얼마나 키워야 하는지 가늠이 안되네요.

여주 미르카페& 다육,예쁜 색깔을 자랑하고있는 다육이 너무너무 예뻐요 무슨말로표현을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여주 미르카페& 다육, 이름만큼 엘레강스한 엘레강스 다육, 너무 예쁘고 탐스럽네요, 어쩜 이리 예쁘고 귀엽고 탐스러운 다육이들이 많이 있는 것인지, 사장님 말씀이 오래전부터 키우셨다고 하네요, 최소한 30년은 된 것 같아요, 30년 된 다육식물도 있다고 하니 말이죠.

여주 미르카페&다육 ,멋있는 다육식물을 한번 보실까요.

여주 미르카페& 다육 , 온도. 습도를 맞추어 주저야 한다고 말씀하시네요, 정성이 많이 들어가야 하는 작업인 것 같아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사장님이 말씀하신 30년 된 다육식물이라고 말씀하세요. 30년 가늠이 안 되는 수령입니다. 멋있기는 왜 이리 멋있는지 너무 멋져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이 다육식물 또한 수령이 30년 이레요, 너무 멋져요, 어떻게 30년을 이렇게 정성스럽게 가꿀 수 있는지 대단합니다.

여주 미르카페&다육. 선인장처럼 생긴 다육 또한 수령이 무려 30년이라고 합니다, 입이 쩍 하고 벌어지네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움짤로 한번 샬펴보실까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 잠시 주문한 음료가 나와 잠시 후 예쁜 다육이들을 만나 보기로 합니다.

여주 마르카페&다육, 예쁜 도자기 음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요, 주문한 음료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여주 미르카페& 다육 , 예쁜고 고급스러운 찻잔에 마시니 더욱 향내음도 너무 좋고 맛도 좋네요. 이제 다음 다육이들을 보러 가 보실까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이곳에 있는 다육이들은 온통 푸른색을 띠고 있는 다육이들이 있어요, 음 귀여워라.

여주 미르카페&다육, 원래 이런 다육식물이라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다시 한번 움짤로 여러 다육식물들 보여 들릴게요.

여주 미르카페&다육, 예쁘고 , 귀엽고 화사하고 무려 30년 된 멋진 다육식물을 보고 나니 가슴이 후련 해지는 느낌입니다. 곧 비기 올 것 같네요. 다음에 다시 얼마나 자랐는지 다시 한번 보라 와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