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2. 27. 08:02ㆍ카테고리 없음
여주 달거니 해장국을 먹으러 출발합니다,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차돌박이 해장국.
여주 달거니 해장국 주차장이 넓어 주 차히기에 너무 편안합니다, 위치는 여주시 우암로 167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매일 06:30~20:00까지 입니다(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여주 달거니 해장국 아직 눈이녹지않아 쌀쌀한 아침이네요.
여주 달거니해장국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차돌박이 해장국 2를 주문합니다.
여주 달거니 해장국을 맛있게 드실수있는 방법이 적혀있네요,새우젓,다대기,고추기름 아 맛있겠어요.
여주 달거니해장국 실내 모습입니다.
여주 달거니 해장국 움짤로 실내를 다시한번 예쁘게 만들어보았네요,좌탁과 입식이 알맞게 배분되어있는 구조입니다.
여주 달거니 해장국 기본반찬들을 내어주시네요.정갈한느낌의 반찬들입니다.
여주 달거니해장국 기본 반찬 외에 겨자소르를주시네요, 아마도 차돌박이를 찍어 먹으라는 이야기 같아요.
여주 달거니 해장국 기다리던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차돌박이 해장국이 둥둥둥 등장하였네요.
시원한국물이일품인 여주 달거니 차돌박이해장국 보극보글긇고있는 모습이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시원한국물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차돌박이해장국,시원한국물은 한모금 너무 시원하고 맛있네요,여기에 칼칼함까지 너무 맛있어요.
시원한 국물이일품인 여주 달거니 해장국 차돌박이를 집어 겨자소스에 찍어봅니다.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해장국, 겨자 스스에 차돌박이를 찍어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 차돌박이를 너무 많이넣어주셔셔 배가 터질 것 같이 먹었네요.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해장국, 차돌박이 해장국에 맛있는 밥을 덜어 말아줍니다, 시원한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해장국, 시원한 국물과 차돌박이 여기에 시래기까지 한입 크게 먹어봅니다, 시원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계속 흡입 중입니다.
시원한 국물이일품인 여주 달거니해장국,달콤한겉절이와함께 먹어봅니다,시원한 차돌박이해장국이 더욱 맛있어지네요.
시원한국물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해장국, 시원한 국물에 고추기름을 살짝 넣어주니 더욱 매콤한 국물 맛이 맛이 나네요.
국물 맛이 일품인 여주 달거니 해장국, 벌써 완탕이네요, 시원하고 맛있는 여주 달거니 차돌박이 해장국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